여러분은 애터미 라는 회사를 아십니까? 한 몇년전에 아는 분의 소개로 인해 애터미라는 회사를 알게 되었는데요 그때는 회사에 대해 단순이 다단계 회사구나 라는것만 알았지 정확하게는 몰랐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성공한 다단계는 누구나 아는 암웨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세상은 1등만을 기억할뿐 2등은 기억하지 않습니다. 특수한 경우를 빼면요. 하지만 다단계 상위권에 있는 제품이 바로 애터미입니다. 오늘은 애터미 다단계 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다단계가 뭐가 있을가요? 위에서 말했듯이 우리나라 최고의 다단계업체인 암웨이가 있으며 그 밑으로는 뉴스킨,멜라루카,허벌라이프등이 있습니다. 물론 애터미도 있으며 인터넷에 악명높은 웰빙테크도 존재합니다. 왜 악명높은지는 검색만 해보셔도 나옵니다.



제가 들어본 한국의 다단계업체는 암웨이,애터미,허벌라이프,웰빙테크 딱 네 종류입니다. 이중에서 나름 성공했다고 생각되는 허벌라이프 조차 애터미에 성장세가 뒤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애터미 다단계


애터미가 다단계라고 해서 다른 다단계와 크게 다른 것은 아닙니다. 최소 실적이 있어야만 회원이 유지가 된다고 하는데 제가 정확하게는 몰라 얼마만큼 구매를 해야 회원이 유지되는지까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유지해야 하는 물건의 구매가격이 50만원 100만원 이렇지는 않는다는 점입니다. 회원유지를 하려면 그냥 물건을 구매만 하면 유지가 되는데요 1년에 1만원정도만 구매하면 회원이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애터미는 다단계라고는 하지만 물건을 구매해야 하는 의무가 없습니다. 당연히 돈을 벌기 위한 물품구매는 이루어질 수 있겠지만 흔히 말하는 몇백만원 어치의 물건을 구매해야 하는 압박감 같은건 전혀 없습니다. 


그냥 물건을 몇개 구매해서 아는사람들에게 싸게 판매하는 형식이죠. 그마저도 안하면 그만이니까요 즉 애터미는 암웨이와 같이 물건을 판매하는 용도보다는 사용하기 위한 용도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 다단계 상위권 업체중 하나입니다.



애터미는 물건 구매시 포인트가 따라붙게 되는데 제품마다 다르게 책정이 되며 각 포인트당 일정 직급이 정해지는데 에이전트 -> 특약점 -> 대리점 -> 총판 권한을 가질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포인트를 얻기 위해 전문영업인도 아닌데 고의로 쓰지도 않을 물건을 구매하는 일은 없어야 하겠죠?



이상으로 애터미 다단계 관련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 물론 제 기준이긴 하지만 딱히 나쁘게 생각할 이유는 없어보입니다. 어머니께서 몇가지 제품을 가져와서 저에게 써보라며 준적은 있었는데 애터미 제품은 건강기능식품부터 휴대폰까지 안파는제품이 없을 정도로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자기가 사고싶으면 사고 아니면 그만인 애터미 나쁘게 보진 말도록 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