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휴대폰)로 쉽게 가능한 OK캐쉬백 카드발급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OK캐쉬백 포인트카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핸드폰(스마트폰)앱을 이용하여 쉽게 가능합니다.


▶ 오케이캐쉬백 카드발급 후 변경이 가능한가요?


OK캐쉬백 카드번호는 카드발급 뒤 다른카드 번호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SK텔레콤 OK캐쉬백 카드발급 작업을 갤럭시노트5 시럽월렛 및 OK캐쉬백 앱(어플)을 이용하여 설명드립니다.



OK캐쉬백 모바일 카드발급 안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OK캐쉬백 카드등록 하셨나요? 저는 거의 사용하고 있지 않지만 이번기회를 통해 여러분들에게 OK캐쉬백 카드 만들기 방법을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한 방법은 갤럭시노트 OK캐쉬백 앱(어플) 및 시럽월렛 어플 두 종류입니다. 요즘 OK캐쉬백 플라스틱 카드 사용자는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OK캐쉬백 두 앱 모두 사용하기에는 단점이 존재하니 하나의 어플(app)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OK캐쉬백 앱을 실행하겠습니다. OK캐시백 모바일 카드발급 작업을 위해 회원인증 작업을 요구합니다.



휴대폰 인증 및 간편 인증 3가지 인증작업을 통해 OK캐쉬백 앱(어플)내부 카드발급이 가능하며 시럽월렛(Syrup wallet)설치가 되어 있는 휴대폰(스마트폰)은 어플간 연동작업을 통해 인증이 가능합니다.


기존 시럽월렛 앱에 OK캐쉬백 카드발급이 이미 진행된 이후기 때문에 해당화면이 나타났으며 해당화면이 나올 경우 OK캐쉬백 앱 사용을 하지 않고 시럽월렛(Syrup Wallet)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Note - 인증 완료시 OK캐쉬백 카드 비밀번호 연동이 진행되며 OK캐쉬백 카드번호가 새로 발급되고 기존 시럽월렛 포인트와 합산됩니다.



비밀번호 설정 이후 OK캐쉬백 카드발급 작업이 재진행되었습니다. 또한 OK캐쉬백 카드번호도 변경되었습니다. 



시럽월렛(Syrup wallet)을 이용한 OK캐쉬백 모바일 카드 확인작업입니다. 기존에 생성되었던 오케이캐쉬백 적립카드가 사라졌으며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OK캐쉬백 포인트카드가 동일한 번호로 생성되었음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 적립된 OK캐쉬백 앱과 시럽월렛 어플 포인트간의 동기화 작업이 필요하신분들은 글쎄요...



OK 캐쉬백 카드 만들기 참 쉽죠? OK캐쉬백 카드발급 모바일로 쉽게 하는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OK캐쉬백 카드번호 조회를 하고 싶다면 OK캐쉬백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거나 포인트가 얼마 없으시다면 OK캐쉬백 모바일 카드 생성을 신규로 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