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출퇴근길에 라디오를 듣고 있으면 정각 또는 30분에 자주 나오는 라디오광고가 있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직장인들은 언제나 치열한 야생으로 가기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하죠 라는식으로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적게타면 적게 내는 주행거리 할인이라는 큰 주제를 가지고 광고를 하고 있는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오늘은 이 상품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우선 메리츠 홈페이지를 가보면 가장 먼저눈에 띄는 항목은 상품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다이렉트 3단계 할인이라는 이름 아래 직접 확인이 가능하게끔 상품 설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인터넷 할인적용을 했을 경우 8.9%의 할인이 가능하며 연간주행거리는 최대 20.7%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무사고 경력은 최대 3년시 11.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는 최저와 최고의 할인은 53.7%의 할인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예를들면 저같은 경우 인터넷 할인을 받고 연간주행거리를 1만Km 안쪽으로 잡았으며 무사고경력은 3년으로 잡았을 때 46.4%의 할인은 가능하다고 나오는군요.  



이러한 상품은 다들 아시겠지만 보장내용은 다들 비슷하며 수치상의 차이만 있을뿐 다른회사의 상품들과 크게 차이나는 것은 없습니다. 기본계약을 할 경우 대인배상,대물배상,자기신체손해,자동차상해,무보험차상해,자기차량손해등의 상황에서 보장을 받습니다.



이 상품은 전화상으로 가입권유를 하지 않으며 인터넷으로 신청을 하게 될 경우 평균 16.2%의 기본 할인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요즘은 전화마다  기본적으로 스팸차단 기능이 있기 때문에 상품판매 전화가 오게 된다면 받지도 않고 수신거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점점 전화마케팅은 줄어드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나이가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은 인터넷 보다 전화가 편한 분들이 있기 때문에 전화상담의 문은 항상 열려있으므로 전화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직접 고객센터번호 1522-1133을 통해 접수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상품 관련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적게 타면 적게내는 메리츠 다이렉트 주행거리 할인 운전을 잘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필수상품이겠죠?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