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음악예능이라고 혹시 아시나요? 음악예능 초기에는 주로 오디션 프로그램을 방송으로 많이 내놓았었습니다만 현재는 주로 서로간의 음악 대결을 통한 흥미위주의 음악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주로 복면가왕 판타스틱듀오 히든싱어 같은 것들이 음악예능의 한 종류인데요 불후의명곡 역시 인기있는 음악예능의 한 종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후의명곡 방청신청 방법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후의명곡 방청신청


불후의명곡 방청신청은 명곡 판정단을 모집합니다 라는 큰 주제안에 사람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방성신청방법은 KBS2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 후 신청기간안에 신청을 하여 당첨이 되면 촬영일시에 맞춰서 촬영장소에 맞춰 도착하여 방청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일반석은 15세 미만, 판정단석은 20세 미만의 미성년자 출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분증 및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아혀 혹시나 모를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여러가지 사연을 적고 방청신청을 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글을 쓰기 위해서는 KBS 가입이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KBS 홈페이지 가입 이후 글쓰기를 누르면 이렇게 글을 쓸 수 있는 항목이 나오는데 각각의 조건에 맞춰서 정보를 적고 등록을 누르면 접수가 완료되고 당첨이 되면 금요일 오후 개별 전화가 가게 되며 녹화 당일 월요일 추가 연락이 올 가능성도 있으니 월요일까지는 기다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후의명곡 방청티켓은 당인 선착순 배부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늦게 오신다면 입석표를 받으실 수도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불후의명곡 방청신청 방법 쉽게 진행해 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