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입학선물 추천 초등 아이스크림 홈런 어떠한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초등 아이스크림 홈런이 무엇인가요?


노트북을 이용하여 아이가 스스로 쉽게 교육을 할 수 있는 인터넷교재입니다.


▶ 초등 아이스크림 홈런은 무료인가요?


10일간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 이용 가능하며 계속 이용 원치않을시 반납 가능합니다.



초등학교 입학선물 추천 아이스크림 홈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하세요?



초등학교 학습지 추천으로 구몬학습지와 같은 예전 학습지를 추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학습지는 대대로(?)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는 학습지 중 하나로서 한번 밀리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이 답이 나오지 않는 수업방식 중 하나였습니다.


주변에 아이스크림 홈런 하는 분이 있기에 후기를 물어보았으며 가격도 물어보고 나쁘지 않은 평을 하기에 아는 사람에게 추천해주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후기


일단 초등 아이스크림 장점은 10일간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신청을 하게 되면 학습지와 노트북 지급이 이루어지는데 아이스크림 홈런 노트북 사양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학습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기는 힘이들어 아이가 일명 딴짓을 하기 어렵습니다.



10일간 아이에게 시켜본 뒤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철수를 하면 되고 아이가 원한다면 계속 시켜주면 됩니다. 



생각보다 공부영상도 나쁘지 않으며 학교수업 예습복습도 가능하며 처음 시작과 노트북 영상 재생정도만 간단하게 가르쳐주면 아이가 알아서 공부할 수 있으므로 예전에 일반적인 학습지를 할 때보다는 훨씬 좋은 환경입니다.



게다가 매일 학습 진행시 콘이라는 아이템이 지급되는데 해당 아이템을 이용하여 실제 장난감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초등 아이스크림 비용은 휴대폰(스마트폰)및 인터넷과 같은 방식인 12개월 또는 24개월 약정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초등 아이스크림 가격이 24개월 기준 10만원정도 나오며 12개월 약정시 13만원정도 나오게 됩니다. 약정 이후 노트북은 당연히 본인 소유가 되겠죠?


간혹 초등 아이스크림 홈런 다운로드 영상 및 공개아이디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영상이 인터넷에 공개가 되어 있지 않아 따로 영상만 구하는 것은 불가능할듯 싶습니다. 


초등학교 입학선물 추천 초등 아이스크림 홈런 안내해드렸습니다. 아이들의 좋은 수업교재로 활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