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파티파라나 돌잔치 방문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 송도 파티파라나 위치는 어디인가요?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94 더샵센트럴파크2 입니다.


▶ 인천 송도 파티파라나 돌잔치 하기에 어떠한가요?


돌스냅 제작 및 첫돌잔치 파티 장소로 하기에 인천에서 이만한 곳이 없을 정도로 추천합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 파티파라나 방문 후기를 적은 글이므로 다른 사람과의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송도 파티파라나


인천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파티파라나를 방문하기 위해 SKT 스마트폰 앱(어플) 티맵을 이용하여 파티파라나를 찍고 이동했으나 도착 후 약간 해멨습니다.



티맵(TMap)에서 주소를 정확하게 찍지 않고 파티파라나 라고 검색시 주변건물 A동 B동이 있으나 A동을 도착지로 선택하기 때문에 실제 B동을 이동하기 위해서 헤매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어쨋든 인천 파티파라나 방문시 가장 중요한게 무엇이겠습니까? 바로 뷔페가 아닐까 싶은데요 송도 파티파라나는 프리미엄 호텔식 돌전문 뷔페로서 돌잔치 및 파티 장소로 하기에 음식이 상당히 다양했습니다.



Note - 사진 상단 빛 조절이 제대로 안된 점 참고바랍니다.



그릴 & HOT 그리고 스테이크(Grill & Steak) 메뉴입니다. 감자튀김,돈까쓰,닭꼬치,타꼬야끼,튀김,깐쇼새우등이 있습니다. 스테이크 주문 및 약간의 대기 후 받을 수 있으며 짜장면,짬뽕,우동 역시 조리요청 후 받을 수 있습니다.



피자&파스타(Pizza & Pasta) 메뉴입니다. 스파게티 및 까르보나라,파스타,피자가 있습니다.



스시(초밥)&롤(Sushi & Roll)메뉴입니다. 7~8가지정도의 초밥이 준비되어 있으며 비슷한 종류의 롤(김밥처럼 생겼지만 김밥이 없고 다른재료가 있는)이 있습니다.



차이니스 푸드(Chinese) 메뉴입니다. 이쪽은 제 기준에 그리 맛좋은 음식이 없어서 가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코리안 푸드 메뉴입니다. 여기까지와서 한국음식을 먹는 사람은 많지 않겠죠?



와인바(Wine Bar) 입니다. 사이다,콜라의 음료수 및 오렌지주스등 과일주스 이용이 가능하며 아메리카노 같은 커피자판기 및 와인을 잔에 담아 놓은 것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디저트(Dessert) 메뉴입니다. 10여가지정도 되는 사각케잌 및 슈크림빵이 있습니다. 슈크림빵만 한 20개정도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과일(Furit) 메뉴입니다. 파인애플,귤,거봉,단감,바나나등의 과일이 있으며 종류가 많지는 않습니다. 



샐러드(Salad) 메뉴입니다. 각종 7~8여가지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씨푸드(Seafood) 메뉴입니다. 각종 해산물 메뉴가 존재합니다.


여기까지가 대략적인 파티파라나 뷔페 메뉴들입니다. 송도 파티파라나 가격은 얼마일까요? 어느정도 찾아본 결과 아쉽게도 인터넷에 송도 파티파라나 가격이 공개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이 1인당 식사 가격을 대충이라도 알면 좋을 텐데 말이죠.


개인적으로 드마리스 방문을 진행한 적이 있었는데 적지 않은 드마리스 1인당 식사 비용에 비해 오히려 이곳이 음식의 종류나 퀄리티가 더 좋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아마 1인당 식사비용이 4만원 안쪽일 듯 싶은데요 가격할인이 있다는거봐선 일정 인원 이상이 모일 경우 가격할인이 있나봅니다.



업무종료시간이 다되어 많은 음식을 뒤로 한 채 퇴장하였습니다. 파티파라나 송도점 영업시간은 오후7시30분까지 입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 파티파라나 돌잔치(돐잔치)는 이곳에서 해보시는 것이 어떠세요? 이미 수많은 예약때문에 원하는 날 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준비하셔야 할 듯 합니다. 송도 파티파라나 위치 방분시 반드시 A,B구역 잘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