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 개설 작업을 통해 2.8% 이자를 노려보기 위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 계좌 개설을 해야 하는 이유?


말 그대로 2.8% 이자(세전)를 적용해주기 때문입니다.


▶ SC제일은행 통장 개설시 장점이 있나요?


SC제일은행 통장 개설시 조건없이 무제한 수수료 면제 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 개설을 통해 한푼이라도 더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


계좌 개설시 신중하게 알아봐야 할 내용이 있는데요 바로 통장에 적용되는 이자 및 송금 수수료입니다. SC제일은행 수수료는 발급가능한 통장 모두 수수료가 존재하지 않으며 급여통장 혜택 역시 타 은행에 비해서 높은 편입니다.



1. 수수료 면제


SC제일은행에서 취급하는 입출금통장 모두 조건 없이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NH농협 또는 KB국민은행처럼 일정조건이 필요한 경우 해당 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더라도 수수료가 발생하여 해당 금액이 아까운 적이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과 함께하면 더이상의 송금 수수료와는 안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2. 입출금이 자유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이자 적용


특정 조건 만족시 1금융권 일반통장중 가장 높은 이자 적용을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급여통장 혜택 중 가장 높다고 할 수 있는 최대 세전 2.8%이자를 적용받을 수 있는데(2017년 2월기준) 해당되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건1 - 급여통장사용,당월 건당 70만원 이상 입금거래

조건2 - 공과금 자동이체 3건이상,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계좌 지정 후 30만원이상 사용



통장 잔액 적정량 유지가 필요합니다. 2백만원을 넘어서도 안되며 50만원 아래로 내려서도 안됩니다.


즉 조건1 및 조건2를 각 조건당 하나씩 충족한 상태로 50만원에서 200만원 사이의 금액을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 입금 유지시 세전 2.8% 이자를 적용받게 됩니다.



조건 유지하기가 쉬운가?


아무리 통장 개설시 혜택이 높다 해도 조건을 유지할 수 있는지가 중요한데요 조건을 조금 더 자세하게 파헤쳐 보겠습니다.


조건1 


급여이체 또는 70만원 이상 입금거래가 있는 경우


조건1을 당설하기 위해서는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을 급여통장으로 활용하시면 쉽게 적용받으실 수 있지만 급여(월급)라는 것이 대부분 200만원을 넘어서기 때문에 최대치의 이자를 받기 위해서는 급여를 받자마자 다른 곳으로 이동시켜야 한다는 약간의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조건1을 달성하게 되더라도 금액을 맞춰놓지 않는이상 2% 가량의 이자를 얻을 수 없으며 0.3%의 이자를 적용받기 때문에 반드시 금액을 어느정도 다른 통장으로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조건2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연결 후 당월 30만원이상 실적

공과금 자동이체 실적 3건이상

온라인뱅킹 월 1회 이용 및 통신요금 자동이체 1건이상 실적


조건2는 조건1보다 약간 까다롭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온라인뱅킹(모바일뱅킹)을 통해 급여를 다른 통장으로 이체 후 통신요금 자동이체만 해당 통장으로 걸어놓을 경우 조건2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사실상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실적과 공과금 자동이체는 다른 은행 사용중이시라면 해당 은행을 통하여 계좌 개설(통장 개설) 및 다른 혜택을 받으시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 개설 세전 2.8프로 이자를 노려보기 위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조건1,2중 한가지만 달성해도 2.1%라는 거대한 이자를 제공받을 수 있으므로(2017년 2월기준)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