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및 공제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처는 어디어디가 있나요?


마일리지 항공권 이용 및 좌석 승급,제휴사 이용 가능합니다.


▶ 아시아나 마일리지 쇼핑 가능한 업체는 어디가 있나요?


CGV,메가박스,금호리조트,금호타이어(금호계열사)등 일부 매장 쇼핑가능하며 많지는 않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10년이므로 항공기를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인 경우 적지않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은 크게 마일리지를 이용한 항공편 구매 및 좌석 승급이 가능하며 제휴사를 통한 부가서비스 이용 역시 가능합니다.



항공사 마일리지 사용은 각 항공사마다 다르게 적용되므로 만약 마일리지 적립이 목적이라면 하나의 항공사만 계속 이용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입니다.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시 발권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연장이 불가능하고 현금 환불 역시 불가능합니다. 

 


모든 공제표는 아니며 일부만 보여드리며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시아나 항공 공식홈페이지를 찾아보면 좋을 듯 합니다.



아시아나항공 가족 마일리지 사용 역시 가능한데 쉽게 말해서 한명한테 몰아주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포인트가 우선적으로 소멸되며 부족한 마일리지를 가족회원으로부터 사용하게 됩니다.



아시아나 항공사 마일리지 사용을 위해서는 제휴사 이용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가 많지 않고 한정적이기 때문에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무엇을 따로 한다기보다는 마일리지 적립 이후 항공권 구매 작업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및 공제표 안내 해드렸습니다. 해외출장을 자주 가지 않는 사람이라도 아시아나 마일리지 유효기간이 10년이기 때문에 한번 이상 해외출국 할 일이 있다면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을 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