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간단하게 짚고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어느 통신사가 파리바게트 할인이 가장 크게 적용되나요?


SKT와 KT가 통신사 혜택이 같으며 LG U+가 가장 낮은 통신사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은 어느정도 되나요?


통신사할인은 기본적으로 1,000원당 100원의 포인트 차감으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잊어버리지 말고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1. SKT


요즘은 다들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기 때문에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은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SKT는 모바일카드에 대해 VIP는 1,000원당 150원의 파리바게트 할인이 이루어지며 일반회원의 경우 1,000원당 100원의 통신사할인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동하기 ▶ SKT VIP 조건 및 혜택을 알아보고 싶다면?


간혹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계신데 1,000원당 50원의 할인이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플라스틱 카드는 사용을 하지 않는 편이 좋겠습니다.


또한 1일 1회 20만원 한도내에서 포인트 차감으로 인해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 설마 하루 구매금액이 20만원이 넘어가는 분들은 없겠죠?


2. KT 


KT 멤버십카드 역시 SKT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VIP회원과 일반회원에 적용되는 할인금액은 SKT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3. LG U+


LG U+ 멤버십은 VIP 혜택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VIP 여부에 상관없이 1,000원당 100원의 통신사할인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3사 통신사 중 가장 낮은 할인금액으로 적용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해피포인트 카드 및 많은 제휴카드가 할인진행을 하고 있으므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상단의 파리바게트 제휴카드 안내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결국 VIP 혜택을 제외한다면 일반혜택은 모두 1,000원당 100원의 할인이 이루어지므로 3대 통신사 모두 기본적으로 어느통신사든 10%의 할인이 이루어진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듯 싶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