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사은품 중 영화관람권 지급방식 변경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헌혈 영화관람권 지급방식이 어떻게 변했나요?


기존 제한적 영화관람권 지급 방식에서 모든 헌혈 영화표 지급이 가능해졌습니다.


▶ 헌혈 영화티켓은 어떠한 종류가 있나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CGV 영화관람권,메가박스 영화관람권 세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각 지역마다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영화관람권 취급여부가 다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헌혈 사은품 지급방식 변경


기존 헌혈 사은품 중 가장 논란이 되는 상품이 있었습니다. 바로 영화관람권인데요 비교적 짧은 시간 그리고 자주 진행할 수 있는 혈장 헌혈은 2016년까지 영화관람권 지급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하지만 2017년이 되어 헌혈의집 사은품에서 혈장 헌혈이 CGV 영화관람권 지급대상에 포함되었습니다. 거의 이벤트성으로 지급되던 혈장 헌혈 CGV 영화관람권이 이제는 무조건 가능해진다니 헌혈자들에게 기쁜 소식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혈소판헌혈 및 혈장헌혈 기간은 2주로서 길면 길다고 할 수 있는 기간이지만 길지 않은 짧은 기간입니다. 헐소판헌혈을 하기 위해서는 염증수치(WBC)라 불리는 항목에 대해 기준수치(최대9,500)이하로 나와야 혈소판헌혈이 가능했습니다.



헌혈을 자주 하는 사람들이 CGV 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을 얻기 위해서는 무조건 혈소판헌혈을 진행해야 했습니다. 


주로 몸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는 여성분들이 혈소판헌혈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아 영화관람권을 받고 싶어도 받지 못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하며 저같은 경우 염증수치가 너무 높게 나와 혈소판헌혈을 하지 못한 적이 많습니다.



헌혈 사은품 영화관람권 지급방식 변경 안내 해드렸습니다. 지역마다 영화관람권 지급방식이 다르며 2017년부터 혈장 헌혈도 CGV 영화관람권 지급이 가능하니 헌혈 참여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