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여행 가는 방법 및 비용 그리고 독도 여행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여행정보

해외여행 후 헌혈 가능할까요? 


▶ 독도 여행경비는 얼마나 드나요?


1인당 독도 여행경비는 약 20만원~30만원 가량 책정됩니다.


▶ 독도 여행하기 좋은 계절은 언제인가요?


덥고 춥지 않은 봄과 가을이 제격이라 할 수 있지만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겨울 출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국내여행은 대부분 울릉도 독도 여행 패키지로 준비되며 독도 여행 준비물은 일반 등산 준비물과 비슷하게 꾸리면 됩니다.



우리나라 동해 끝에 있는 독도는 단독패키지는 존재하지 않으며 주로 울릉도 독도여행 패키지로 함께 묶어 운행하고 있습니다.


독도 여행하기 좋은 계절은 덥고 춥지 않은 봄철과 가을철로 간혹 새해를 독도에서 맞이하기 위해 새해 전날 독도로 이동하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나오고 있습니다.



울릉도 독도여행경비는 얼마나 나올까요? 몇몇 여행사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독도여행 여행사 추천은 하지 않습니다. 


1인기준 1박2일


A 여행사 - 255,000원

B 여행사 - 240,000원

C 여행사 - 240,000원


독도여행 주의점


독도 여행은 울릉도 여행 패키지 이용시 배편을 또다시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사전 예약으로 이루어집니다. 



또한 수시로 기상이 좋아지지 않기 때문에 기상악화로 인한 독도 여행 불가시 대체 일정이 불가능하여 전액 환불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서울에서 독도 가는 방법


독도 여행 패키지 없이 단순히 독도 여행만을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여행사를 통하지 않고 직접 울릉도로 이동하여 독도로 가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예를들면 제가 서울에서 살고 있는데 서울에서 독도 가는 방법을 말씀드리자면 내비게이션을 찍고 강릉까지 도착하거나 고속버스를 타고 강릉으로 이동하여 다시 강릉에서 울릉도로 들어가는 배편에 탑승합니다.


이후 울릉도에서 독도이동 배편을 이용해야 하므로 모든 왕복비용만 성인남성기준 약 15만원이상 나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간혹 울릉도 독도여행 패키지중 서울에서 관광버스를 이용하여 출발하는 관광상품이 있던데 상단 1인기준 요금보다는 비싸지만 나름대로 편한 패키지 여행을 위해서라면 이 방법도 좋겠죠? 



독도 여행정보 및 독도 여행가는 방법 비용등 몇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강릉에서 바로 독도로 가는 배편은 없다는 것을 알았으며 이왕 가는 여행 패키지 여행으로 이곳저곳 들렀다 오는것도 나쁘진 않을 듯 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 여행지 추천 곡성 기차마을을 추천합니다  (0) 2016.05.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