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에르메스 가방 종류에 관하여 글을 써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기업 직장인인 김모양은 명품매니아입니다. 자신도 대기업에 다니지만 집안도 좀 사는 집안이기 때문에 몇가지의 명품을 집안에 구비해놓고 있는데요 이번에 성과금을 받으면 예전부터 점찍어놨던 에르메스 가방을 하나 구입해볼려고 합니다. 에르메스 가방 종류는 얼마나 되며 가격은 얼마나 될까요?



에르메스 가방 종류는 일반적으로 적은 금액은 100만원대부터 시작하여 가장 고가의 금액은 억대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명품중에서도 최상급에 속하는 가방인데요 에르메스 가방 종류 한번 알아보러 가겠습니다.



20~30대 여성들이 주 고객층인 에르메스 가방은 쓰임새에 따라 종류가 달라집니다. 가방가격은 네이버 쇼핑을 참고했음을 알려드립니다.





토트백


일반적으로 손으로 들고 다니는 종류의 가방을 말합니다. 금액이 작은건 100만원대의 가방도 있지만 큰건 최대 2억짜리도 있습니다.



숄더백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게 제작된 상품으로서 어깨에 메고 다니는 고리를 떼네면 토트백으로 변하게 됩니다. 이 가방 역시 가장 높은 가격은 7천만원대의 가방으로 나오는군요.



클러치백


핸드백으로도 불리는 상품으로서 간단하게 손으로 쥐고 다닐 수 있게 제작된 장지갑 비슷한 형태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가격은 2,900만원으로 나옵니다.



백팩


등에 메고 다닐 수 있도록 가방형식으로 된 상품을 말하는데 가장 높은 가격은 3,100만원짜리로 나오는군요 하지만 싼것은 10만원단위의 가방도 있습니다. 가격차이가 극과 극을 달립니다.




그밖에도 에르메스 가방 종류는 쓰임새의 종류 외에도 디자인이나 기타 다른 모양으로 인해 버킨백,에르백,볼리드백,켈리백등으로 나뉘는데 가격대가 어마어마 합니다. 에르백 종류를 제외한다면 나머지 가방들은 가격이 기본 1,000만원 이상을 가볍게 뛰어다니는 수준입니다.



에르메스가방은 가격이 고가이고 명품인 만큼 연예인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가방입니다. 가방 가격들이 워낙에 고가라 저는 언제 구경이나 할 수 있을련지 모르겠군요.



이상으로 에르메스 가방 종류 관련하여 글을 써보았는데요 도트백,숄더백,클러치백,백팩은 가방의 쓰임새에 대한 종류이며 버킨백,에르백,볼리드백,켈리백은 에르메스만의 서브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검색어에 에르백이나 켈리백만쳐도 에르메스 가방이 나오거든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