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에서 30대 미혼률이 높다고 합니다. 연애와 결혼 출산을 포기한 3포세대라는 말이 있으며 거기에 내집마련과 인간관계까지 포기한 5포세대라는 말도 있을정도로 미혼률이 심각합니다.




30대 미혼율은 약 40%가량으로 엄청나게 높은데요 30대남녀들이 결혼을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결혼정보회사의 가입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정보회사 가입비가 상당히 높은 관계로 자금에 여유가 충분하지 않은 분들은 가입을 주저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기본적인 가입비만 해도 100만원에서 200만원정도 들며 고스펙 고소득자를 원할 수록 가입비는 올라가게 마련입니다.



얼마전 한 뉴스기사에 따르면 초고스펙 금수저집안끼리만 맺어주는 결혼정보업체의 가입비가 1억짜리도 있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만큼 일반인들과의 거리감이 크기도 합니다.




드라마에서 나오는 재벌집 아들이 아무것도 없는 여자를 향해 모든걸 다 바치는 경우는 말그대로 드라마일뿐 현실에서는 없다고 봐도 무방하기 때문에 환상을 깨시고 차라리 이러한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기 보다는 직장인소개팅을 이용해 보는 것이 어떠할까요?



인터넷과 휴대폰의 발달로 많은 소개팅앱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직장인전용 소개팅앱은 일반인들이 이용하기에 큰 부담이 없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소개팅앱 무료와 유료의 차이



소개팅앱중에서도 무료와 유료가 있는데 무료는 가입만 무료이며 대부분 접속하여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을 경우 대화권 또는 OK권을 유료로 구매해야 합니다. 주로 OK권 한장당 3,000원에서 5,000원정도에 형성되어 있는데 한번 사용할 경우 상대방이 거절하면 90% 이상의 업체들이 아이템을 소멸시키고 있습니다. 



대화권이 필요없는 완전한 무료앱도 있지만 상대방 신분이 불확실하며 원나잇 또는 성매매용도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정상적인 만남은 이루어지기가 힘듭니다.



유료의 경우 회원가입을 해도 가입비를 지불하기 전까지는 아무 행동을 취할 수 없습니다. 가격도 대화권을 구매하는 방식보다는 거의 4~5배가량 고가입니다. 한번 만나는데 대략 저렴한건 15,000원부터 시작하여 비싼건 60,000원이 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고가인만큼 성사되었을 경우 전화나 카톡상으로 이상한 말만 하지 않는다면 100% 확률로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료앱중 많은 업체들이 재직증명서같은 서류를 요구하며 전화와 카톡상담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하게 이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업체에서는 끼리끼리 짝을 지어주기 때문에 일반회사원과 의사의 만남같은건 거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더주고 프리미엄 가입을 하게 되면 가능하겠지만 미모가 뛰어나지 않는이상 상대가 수락할 확률은 없다고 봐야겠죠?




이상으로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관련하여 간단하게 글을 써보았습니다. 자신이 직장인인데 좀 안생겼다? 결혼정보회사보다는 차라리 직장인소개팅앱을 이용해보는 것이 어떠하신지요? 단 그냥 진행하는 곳 보다는 신분인증이 확실한 곳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