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전 반드시 해야 하는 티스토리 초대장 그 양면성을 알아보겠습니다.




▶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방법이 있나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시 상황에 따라 매달 티스토리 초대장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없이 가입할 수 있나요?


모바일(휴대폰)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시 티스토리 초대장 요구를 하지 않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만드는 방법 및 간단한 팁을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은 기존 티스토리 초대장 운영중인 유저를 통해 받는 방법이 기존 방식이었지만 모바일(스마트폰)을 통해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없이 가입하는 방법이 생겨나며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는 큰 의미가 없어졌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티스토리 초대장 요청자들이 많은 관계로 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보내기 과연 이득일까?


우선 간단하게 알아야 하는 내용이 있는데 티스토리 초대장 보내기 작업은 티스토리(Tistory) 초대관리 메뉴를 통해 작업 가능합니다.



보시다시피 티스토리 초대장 보내기를 통해 가입이 가능한데 예전에는 아니었지만 요즘 티스토리 가입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블로그로 돈벌기가 목적입니다. 


그러다 보니 수익형 블로그 운영을 원하는 사람들은 수익구조상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가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 수익이 높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그 만들기 작업을 절대 하지 않으며 가장 블로그 만들기가 쉬운 티스토리로 몰리게 됩니다.  


그래서 이와같은 현상이 지속되자 어느정도 블로그로 수익을 얻는 사람들은 티스토리 주소 공유를 아는사람들끼리 절대 하지 않으며 마찬가지로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도 하지 않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를 통해 가입한 사람과 블로그 주소가 공유되기 때문입니다. 


블로그가 수익형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상대방의 키워드나 운영방식을 따라할 확률이 높으며 실제 그런경우도 주위에서 종종 본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티스토리 초대장 보내기 작업에 있어서는 득보다 실이 많은 구조라 볼 수 있으며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작업은 모바일(휴대폰)으로 초대장 없이 가입하는 방법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서로간의 블로그 주소 공유는 안하는것을 불문율로 삼고 있습니다.


이동하기 ▶ 티스토리 초대장 없이 모바일 가입 해보자


수익 없이 방문자만 높이고 싶다면 티스토리 블로그보다는 네이버 블로그 만들기를 추천드립니다. 우리나라 포털사이트 구조상 네이버 블로그의 위력을 무시할 수 없거든요.



티스토리 초대장 양면성을 알아보았는데요 반응형 스킨 및 광고삽입 등 여러가지 장점이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작업 여러분도 수익형 블로거라면 티스토리 블로그 만드는 방법 배워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