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담배 도너츠 하는법 담배 도너츠 만들기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어렸을때나 아는사람을 통해 한두번쯤 본 기억이 있을겁니다. 담배를 피우는 도중 담배연기를 이용한 도너츠를 만드는것을... 처음에는 도너츠 만드는 것을 보았을때 신기하게 생각하였던 적이 몇 번 있었습니다. 담배를 피거나 피우는 사람들을 보고 있으면 간혹 담배연기로 개인기를 하는분들이 종종 보였었는데요 그중의 하나가 바로 담배 도너츠 하는법 입니다. 담배로 도너츠를 만들때 마다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요 그분들은 어떻게 해서 담배로 도너츠를 만들 수 있었을까요? 간단하게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단 미성년자는 담배를 피우거나 따라하면 안된답니다. 아시겠죠? 



담배로 도너츠를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존재하는데요 일단 흡입한 연기를 이용해서 만든다는것은 잘 아실텐데요 어떻게 만드냐!? 바로 속으로 들이마신 다음에 하는게 아니라 빨아들이고 하는것이라고 합니다. 연기를 입에 머금은 상태로 입모양을 ㅇ형태로 모아서 이빨부분의 혀와 아랫입술을 이용하여 소리나게 살포시 톡톡 치면서 내 뱉으면 담배 도너츠 하는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두번째 방법으로는 목으로 하는 도너츠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담배연기를 들이마신 상태로 역시 입모양을 ㅇ형태로 만듭니다. 이후 작은 소리를 내는듯 하면서 담배연기를 톡톡 내보내면 도너츠 모양대로 나간다네요.



마지막 방법은 턱을 이용한 도너츠 만들기 방법인데요 담배연기를 빨아들인 다음 마찬가지로 입술을 ㅇ형태를 유지한채로 연기를 뱉어주세요. 연기를 뱉을때 턱을 당겨야 한다고 합니다. 턱을 앞으로 내민 상태로 담배연기를 내뿜으며 동시에 턱을 뒤로 당기게 되면 도너츠가 나간다고 합니다. 마지막 방법은 약간 어려워 보이는데 솔직히 저는 이 글을 쓰면서도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습니다. 흡입 -> ㅇ형태 -> 턱내밀기 -> 뿜으며 턱 당기기? 다들 잘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



이상으로 담배 도너츠 하는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설명으로는 잘 안될거 같으니 바로 연습해보는것은 어떨까요? 하지만 이걸 연습하겠다고 필요 이상의 담배를 태우시는건 몸에 안좋으니 적당히 피우는게 좋을듯 해 보입니다. 흡연도 좋지만 금연 해야 건강에 좋다는건 다들 아시죠? 이상으로 담배 도너츠 하는법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우리 모두 노력하여 담배 도너츠 고수가 되어보자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