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저축예금 이자 얼마나 나오는지 궁금하세요? 우리은행 위비톡 예금 현재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리은행 위비톡 예금시 어느정도의 이자를 받을 수 있나요?


2016년 7월기준 정기예금 최대 1.8% 정기적금 최대 2.1% 적용 받습니다.


▶ 우대금리를 제외한 이자는 얼마인가요?


정기예금 정기적금 모두 연 1.4%의 이자를 적용받습니다.



해당 작업은 우리은행 위비뱅크 어플(앱)을 통한 이자 확인을 진행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우리은행 원터치개인뱅킹 어플(앱) 이용시 위비뱅크 내용과 상당부분이 겹치는데 개인적으로 왜 어플(app)을 따로 제작하여 이용하는지 잘은 모르겠습니다.


우리은행 위비뱅킹을 이용하여 예금이자 조회가 쉽게 가능한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우리은행 위비뱅킹 앱(어플)을 실행 후 상단 위비예금 항목을 눌러줍니다.



다시 한번 상단 우리은행 위비톡 예금 적금 항목을 눌러줍니다.



위비톡 예금 및 적금 항목이 나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위비톡예금 최대 연 1.8% 위비톡적금 최대 연 2.1% 적용되고 있습니다.



위비톡 어플(앱) 설치 및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횟수 제한이 존재하긴 하지만 월 최대9회까지 이체 수수료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위비톡 예금(정기예금)



위비톡 예금 및 적금 금액은 그리 크지 않은데요 위비톡 예금은 1인 1계좌 한정 12개월(1년)을 기준으로 100만원 이상 2천만원 이내에서 정기예금을 할 수 있습니다. 약정이자는 세전1.4%를 기준으로 최대 0.4%의 우대가 적용됩니다.


우리은행 위비톡 예금(정기적금)



위비톡 적금상품은 마찬가지로 1인 1계좌 기준 가입기간 12개월(1년)기준으로 월 50만원 이내 적립이 가능합니다. 약정이자는 정기예금과 마찬가지로 세전 1.4%가 적용되며 최대 0.7%의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비톡 어플(앱)에서 금리우대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예금 및 적금을 진행하실 분들은 필히 우리은행 우대쿠폰을 통해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우리은행 위비톡 예금 현재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현재라고는 2017년 1월 글을 작성하였지만 우리은행 설정기준이 2016년 7월임을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이자율 변동으로 인해 언제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