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생동성 알바 과연 위험한가라는 주제로 글을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알바는 세상에 많이 있습니다. 실체를 알수 없는 시체닦이 알바, 잘만 구하면 꿀을 빨 수 있다는 PC방알바 또는 편의점 알바 그리고 오늘 우리가 알아볼 생동성 알바등 많은 알바들이 있습니다. 생동성 알바 과연 왜 하는걸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동성 알바와 임상실험


생동성 알바는 사람들이 임상실험과 약간 혼동을 하거나 서로 같은 실험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이 글을 쓰기전에는 생동성 알바와 임상실험을 같은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둘은 서로 다른 실험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임상실험은 약이 개발되어 판매전의 실험을 대상자 위주로 하는 것인데 생동성 알바는 임상실험과는 다르게 현재 판매중인 약의 판매기간이 종료되었을 경우 그것을 연장하기 위해 일반인을 상대로 실험하는 실험입니다. 



가격은 생동성 알바에 비하여 임상실험이 액수가 더 높습니다. 우리나라는 외국에 비해서 실험 비율이 높은데요 가격도 싸서 많은 해외 업체들이 우리나라에서 실험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실험에 참여하는 생동성 알바는 액수가 대단히 커서 적지 않은 사람들이 지원을 하게 되는데 무조건 안전한 것은 아니랍니다. 



생동성 알바 장점


생동성 알바는 단기간에 돈을 많이 벌 수 있기 때문에 장점은 돈밖에 없고 이것도 장점인지 모르겠는데 알바마다 다르지만 침대에 앉아 있거나 누워있는 알바의 경우 아무것도 안하고 노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다른 알바대비 훨씬 편합니다. 이외에 다른 장점이 과연 있을지 싶습니다. 



생동성 알바 단점


실험 진행도중 구토를 하는 경우도 있으며 어지럼증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생동성 알바시 피를 여러번 뽑게 되는데 피를 뽑은 횟수에 비례해서 돈이 지급되는 액수가 약간 틀린 경우가 있으며 초반에 무서우거나 기타상의 이유로 인해 그만둘 경우 약속된 돈을 지급받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생동성 알바를 하는 기간동안 원하는 것을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술과 담배를 피지 못한다든가 음식의 경우 섭취제한 음식이 생기기도 합니다. 가장 큰 단점은 한번 진행 했을 경우 일정기간 해당 실험에 대하여 재도전(?)을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생동성 알바는 한두번 젊을때 해보는것은 좋을 수도 있겠지만 주기적으로 참여하는것은 몸이 망가지는 지름길입니다. 이상으로 생동성 알바 과연 위험한가라는 주제를 가지고 글을 한번 써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