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외계인이 있다고 믿으시나요? 저는 외계인이 있다고 믿는 사람 중 한 사람입니다. 우주가 아직 제대로 연구되지도 않았으며 가장 가까운 화성도 제대로 가지 못하는 마당에 외계인을 믿긴 좀 그렇지만 저는 일단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알수 없는 미스테리한 현상들이 가득합니다. 귀신,초능력같은 과학의 힘으로 설명이 되지 않는 일들이 많은데 그 중 외계인 역시 아직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 중 하나 입니다. 오늘은 외계인 증거 관련하여 외계인은 존재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UFO


외계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아마 UFO 일 것입니다. UFO는 미확인 비행물체라고 부르는데 말그대로 확인되지 않은 비행물체일뿐 그것 자체를 부를 명칭이 없어서 UFO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현재까지 UFO에 대한 논란은 끊임없이 이어져 왔는데 우리나라에서 공식적으로 UFO의 존재를 인정한 사례는 제가 알고 있는 내용으로는 3가지정도 됩니다.



1. 가평 UFO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UFO 사진으로서 1995년 9월 4일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설곡리에서 문화일보 김선규 사진기자에 의해 촬영된 이 사진은 

철저한 검증 아래 결론은 UFO가 맞다고 결론내려졌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말하는 UFO는 외계인이 타고 다니는 비행접시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말그대로 확인되지 않은 비행물체라는 축에 속합니다.



해당 증거는 영상이 아닌 사진인데 사진이 연속으로 찍힌 것도 아니고 사진 세장을 찍었는데 그중 하나에만 찍혔다는 것으로 인해 UFO의 속도를 알 수는 없었습니다. 물론 최소한 해당 물체가 물리적으로 불가능한 속도를 보였다는것은 사실이긴 합니다. 결론적으로 보면 UFO는 맞지만 외계인의 우주선이라는 증거는 없습니다.



2. UFO 추격전


지난 1980년 대한민국 공군 전투기 두대가 UFO와 추격전을 벌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추격전을 벌이는 도중 비행물체는 잠깐 서있다가 고도 3만3천피트까지 수직 상승을 하였는데 길이 36m의 원반형 비행물체는 곧 조종사들의 시야에서 사라져 대한민국 공군에서 UFO를 인정한 적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공식적으로 인정한 적이 있었습니다. 



3. 청와대 UFO


대한민국에서 가평 UFO 다음으로 유명한 사건입니다. 1976년 10월 서울 청와대 상공에 12개의 미확인 발광물체가 나타나 대공사격을 실시했으며 당시의 상황이 라디오를 통해 전파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실체는 파악하지 못한채 종결이 되었으며 아직도 의문으로 남고 있는 사건 중 하나입니다.



이렇듯 외계인 증거로 가장 많이 내놓는 것이 바로 UFO입니다. 하지만 UFO 이외에도 동굴 벽화 또는 인공위성 영상, 미스테리서클 등으로 외계인 증거를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수억개나 있는 행성들 가운데 과연 문명이 있는 행성이 과연 지구만 있을까요? 과연 외계인은 존재하는 것일까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