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텐핑 광고를 이용하여 수익을 내는법을 기본지식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텐핑은 정확히는 잘 모르겠지만 출시일은 그리 오래돼진 않았습니다 애드센스가 2009년쯤 나온걸로 아는데 그 뒤로 몇 년 후 쯤 나왔습니다. 아마도 2011~2012년? 그쯤 나온걸로 생각되어 지는데 정확히 텐핑의 탄생년도가 나와있지 않습니다. 애드센스도 블로거들의 수익을 위해 나왔지만 텐핑역시 블로거들의 광고기반 수익을 위해 나왔습니다 이 텐핑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텐핑

모바일 또는 데스크탑의 블로그에 달아서 해당 광고를 클릭했을 경우 클릭된 해당 사용자가 광고비를 벌게 되는 수익 아이템입니다. 물론 이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텐핑 광고만 블로그에 달았을 경우 해당하는 내용들입니다.

애드센스나 기타 수익원들이 일정금액을 만족시켜야 출금이 가능한데 비해 텐핑의 경우 5천원만 쌓이게 되면 출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음 애드핏의 경우 모바일 광고만 지원하며 모바일의 광고를 데스크탑에 붙이는것을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익이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텐핑 사용방법

텐핑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html형태의 소문박스를 퍼가서 내 블로그에 달기만 하면 그 시간 이후로 수익 창출이 됩니다. 수익창출은 사용자들이 텐핑광고를 클릭했을 경우 10원~20원 이런식으로 자잘하게 수익이 쌓이지만 해당광고에 대한 어플을 설치했다든가 해당되는 곳에 가입을 했을 경우 천원단위로 수익이 쌓이게 됩니다.


텐핑광고는 티스토리의 경우 기본적으로 모바일에 설치하게끔 티스토리에서 플러그인을 제공하고 있지만 모바일용으로 달아본 결과 광고가 세로로 길게 나오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추천드리는 방법은 블로그의 사이드바에 장착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블로그의 경우 애드포스트 외에 다른 광고를 다는 것은 지저분해 보이기 때문에 별로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텐핑의 주 수입원은 광고클릭과 광고관련 프로그램 설치입니다. 직접 광고를 소문낼 수도 있지만 이것은 돈을 내고 광고를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설명은 따로 드리지 않겠습니다. 우리는 돈을 벌러왔지 돈을 내러 온것은 아니니까요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많은 광고들이 존재하지만 아직까지 애드센스를 이길 수 있는 수익원은 없습니다. 제가 텐핑을 추천하는 이유는 텐핑의 경우 광고수익이 아닌 선후배 맺기 기능을 이용하여 수익을 올리는 것 또한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텐핑의 선후배 맺기 기능을 이용할 경우 선배와 후배가 모두 500원의 추가 인센티브를 받게 됩니다.


제 메일주소는 cbyovers@naver.com 입니다. 등록 한번만 해주세요~! 이상으로 텐핑 광고를 이용하여 수익을 내는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글 내용이 어렵진 않으셨죠? 이만 글쓰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